2012612.swf [저작권위반의심, 본인만 확인가능]
Rotation Transform Gallery
1. Properties - Movie Properties를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
Background color=검정색, Width=700, Height=525, Frame
rate=30, SWF10, 창에맞추고 content로 Image 8장 불러오고
2. Outline의 Scene1선택 바탕 이미지불러와 이름=bg, W=700
H=525 O=X, 센타, X=350 Y=262.5
3.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src, 이름을 img01,
O=X, 센타, X=350 Y=262.5, W=600 H=450, img01의 처음과 중
간의 빈 프레임을 삭제한다.
4. Outline 의 img01열고 shape 위에서중간 50과51 프레임의 place
준 shape까지 선택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51프레임의 place
를 150프레임으로 끓어다 놓고 그아래 모두선택 해서 8번째 이미
지로 바꿔주고 모두선택 Line =실선, 굵기=3, color=흰색 깨지지
않게 Fit to shape클릭
5. Outline의 img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In Place(7번), 이름 아래서부터 img01~08,로 하고 img02
열고 위에서 중간의 50프레임에 place준 shape까지는 2번째 이미
지로 그 아래는 모두 첫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이와같은 방법으로
img03~img08까지 바꿔준다
6. Scene1선택 Insert movie clip클릭 이름 auto, O=X, 센타 X=350
Y=262.5,
7. Oultine의 auto~img01 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 img, O=X, 센타, X=350 Y=262.5, Window→
Filters: 록색버튼클릭 Drop Shadow→Default
8. Outline의 img열고 선택 img라인 1~8F: stop(), 안의 1~8선택
1프레임에 우클릭→place, 2프레임에 우클릭→Remove해서 아래
서부터 1,2,3,4,5,6,7,8에 놓고 auto선택 Script창에서
Add script→Events→Frame→onFrame(...)
프레임수=150 Add Script →Movie Control →Play() 크릭
Target의 _parent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려주고 +로 닫고
auto의 Script 소스는 아래와 같다
onFrame (150) {
_parent.play();
}
9.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btn불러오고 이름은
btn01, O=X,센타, X=120.6 Y=480, btn01열고 안의 HIT과
Text:83을 삭제한다. btn01열고 안의 +로된 turn라인의 효과를
삭제한다. btn01안의 Back을 img로 이름을 바꾼다. W=60 H=45,
O=X, 센타, 첫번째 Image 한다. Line=실선, 굵기=3, color=흰색,
turn선택 H를 45로 한다. O=X, 좌측위, X=-3, Y=-21.55, turn열
고 turn라인 2F에 stop() +로 닫고
10. Outline의 btn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7번), 이름은 아래서부터 btn01~btn08, Stage의 아래에
위치한다. wmr btn08만 선택 O=X 센타
X=578로, Window→Align→Align to=All Selected, Distribute의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하고 순서대로 Open Image한다
11. Outline의 btn01~08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btn, O=X, 센타, X=350 Y=480, Wimdow→ Filters
→록색버튼→Drop Shadow→Default 다하고 O=X 좌상, X=0 Y=0
12. Scene1에 Insert→Import!!! Sound, es, Outline의 es에 우클릭→
Grouping→group as Movie Clip, es라인 1F에 stop(), O=X, 센타
13. Scene1에 Insert→Import!!! Animation→로고→Import!!!!!, 로고에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ign: O=X,
센타, X=350 Y=440
14.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창의 글씨체=preciosa, 크기=36, 색=흰색, B, 마진해제,
Edit창에 Rotation 쓰고, O=X, 좌측 가운데 Outline의 T에 우클릭→
Copy Object해서 Scene1에 우클릭→Paste In Place(2번 총3개)
내용을 위에서부터, Edit창에 Rotation, 쓰고 Edit창에 Transform,쓰고
Edit창에 Gallery로 수정, (글씨체나 크기가 다르면 맞지 않음
change의 Script의 Title의 숫치를 고쳐주어야함)
15. Outline의 Text모두선택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Clip 이름을 위에서부터 ro, tf, ga,<좌측 가운데-확인>,
ro선택 X=50.45 Y=40, tf선택 X=238.25 Y=40, ga선택 X=480.15
Y=40, ro, tf, ga,선택 O=X 좌상에 놓고
16. Outline의 ro, tf, ga,를 모두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Clip, 이름을 title로, O=X, 센타, 앵커를 Stage의 원점으
로,[완성 후 o=x 좌상 x:0 Y;0] 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클릭.
17.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Alpha U/D,입력, O=X, 센타 T에 우클릭→Break→Break into
Letters 선택된 상태에 우클릭→Grouping→Ungroup
18. Outline의 D, U에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 Clip,
이름은 D, U
19. Outline의 D~A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alpha로, Window→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Transform에서 O=X. 센타, X=45 Y=469.9
20. Outline의 alpha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이름은 scale, 내용은 Scale U/D, S~e선택 Windoe→Align
→ Align to의 All Selected선택, Distribute의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클릭 Transform에서 O=X. 센타, X=655
Y=490.1
21.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클릭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Show,
O=X, 센타
22. Outline의 Text에 우클릭→Copy Object, Scene1에 Paste In
Place(내용: Hide)
23. Outline의 2개의 Text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h, O=X, 센타, X=655 Y=469.9, 열고 선택 후
Timeline에서 sh라인 1, 2F: stop(), 우측아래 계단형식 적용,
Filters: 록색버튼 - Drop Shadow - Default
24.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Change,
입력 O=X, 센타 Outline의 T에 우클릭→Grouping as Movie Clip
(Change), O=X, 센타, X=45 Y=490.1
25.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 Scene1: sign, alpha,
change, sh, scale, title, btn, img, es, bg
26.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
- img소스 }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
on (press) {
img.gotoAndStop(1 + random(8));
img.auto.gotoAndPlay(1);
}
- img - auto
onFrame (150) {
_parent.play();
}
- btn - btn01~btn08까지 붙여넣고 targetx = -229.55;
수치를 버튼이 있는 수치로 바꿔준다
btn01=120, btn02=185.7, btn03=251.4, btn04=317.15,
btn05=382.85, btn06=448.6, btn07=514.3. btn08=580.05,
onSelfEvent (load) {
targetx = 120;
speedx = 0.2;
targety = 48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넌다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의
빨강글씨의 숫자를 번튼 숫자로
onFrame (30)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1);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넣고 버튼 숫자 두곳 바꿔주고
_root.img.gotoAndStop(1);숫자바꿔준다 (1,2,3,4,5,6,7,8)로
on (rollOver)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
on (rollOut,releaseOutside) {
_root.btn.btn01.turn.gotoAndStop(2);
}
on (press) {
_root.img.gotoAndStop(1);
_root.img.auto.gotoAndPlay(1);
_root.es.gotoAndPlay(2);
}
- scale열고 D에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 && _root.img._yscale >= 1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 - 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 1;
}
}
- scale열고 U에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0 && _root.img._yscale <= 10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1;
}
}
- scale열고 D열고 D에 붙여넣고 U열고 U에 붙여넣고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h 소스 } 끝에 엔타치고
on (press) {
if(_root.btn._visible == 1){
_root.btn._visible = 0;
}else{
_root.btn.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title._visible == 1){
_root.title._visible = 0;
}else{
_root.title.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sh._currentFrame == 1){
_root.sh.gotoAndStop(2);
}else{
_root.sh.gotoAndStop(1);
}
}
on (press) {
if(_root.sign._y == 440){
_root.sign._y = 510;
}else{
_root.sign._y = 440;
}
}
- change
on (press) {
if(_root.btn.btn01.targety == 480 &&
_root.btn.btn02.targety == 480 &&
_root.btn.btn03.targety == 480 &&
_root.btn.btn04.targety == 480 &&
_root.btn.btn05.targety == 480 &&
_root.btn.btn06.targety == 480 &&
_root.btn.btn07.targety == 480 &&
_root.btn.btn08.targety == 480){
_root.btn.btn01.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6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6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6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6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6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6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650 &&
_root.btn.btn02.targetx == 650 &&
_root.btn.btn03.targetx == 650 &&
_root.btn.btn04.targetx == 650 &&
_root.btn.btn05.targetx == 650 &&
_root.btn.btn06.targetx == 650 &&
_root.btn.btn07.targetx == 650 &&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0;
} else if(_root.btn.btn01.targety == 40 &&
_root.btn.btn02.targety == 40 &&
_root.btn.btn03.targety == 40 &&
_root.btn.btn04.targety == 40 &&
_root.btn.btn05.targety == 40 &&
_root.btn.btn06.targety == 40 &&
_root.btn.btn07.targety == 40 &&
_root.btn.btn08.targety == 40){
_root.btn.btn01.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50 &&
_root.btn.btn02.targetx == 50 &&
_root.btn.btn03.targetx == 50 &&
_root.btn.btn04.targetx == 50 &&
_root.btn.btn05.targetx == 50 &&
_root.btn.btn06.targetx == 50 &&
_root.btn.btn07.targetx == 50 &&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8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8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8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8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8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8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8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80;
}
}
on (press) {
if(_root.title.ro.targety == 40 &&
_root.title.tf.targety == 40 &&
_root.title.ga.targety == 40){
_root.title.ro.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25;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25 &&
_root.title.tf.targetx == 25 &&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8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8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80;
} else if(_root.title.ro.targety == 480 &&
_root.title.tf.targety == 480 &&
_root.title.ga.targety == 480){
_root.title.ro.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540;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540 &&
_root.title.tf.targetx == 540 &&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0;
}
}
on (press) {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else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
- alpha -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 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 1;
}
}
- alpha -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10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1;
}
}
- alpha열고 D열고 D에와 U열고 U에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ign
onSelfEvent (load) {
targetx = 275;
speedx = 0.2;
targety = 455;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ro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480.1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tf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238.2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ga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50.4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1. Properties - Movie Properties를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
Background color=검정색, Width=700, Height=525, Frame
rate=30, SWF10, 창에맞추고 content로 Image 8장 불러오고
2. Outline의 Scene1선택 바탕 이미지불러와 이름=bg, W=700
H=525 O=X, 센타, X=350 Y=262.5
3.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src, 이름을 img01,
O=X, 센타, X=350 Y=262.5, W=600 H=450, img01의 처음과 중
간의 빈 프레임을 삭제한다.
4. Outline 의 img01열고 shape 위에서중간 50과51 프레임의 place
준 shape까지 선택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51프레임의 place
를 150프레임으로 끓어다 놓고 그아래 모두선택 해서 8번째 이미
지로 바꿔주고 모두선택 Line =실선, 굵기=3, color=흰색 깨지지
않게 Fit to shape클릭
5. Outline의 img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In Place(7번), 이름 아래서부터 img01~08,로 하고 img02
열고 위에서 중간의 50프레임에 place준 shape까지는 2번째 이미
지로 그 아래는 모두 첫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이와같은 방법으로
img03~img08까지 바꿔준다
6. Scene1선택 Insert movie clip클릭 이름 auto, O=X, 센타 X=350
Y=262.5,
7. Oultine의 auto~img01 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 img, O=X, 센타, X=350 Y=262.5, Window→
Filters: 록색버튼클릭 Drop Shadow→Default
8. Outline의 img열고 선택 img라인 1~8F: stop(), 안의 1~8선택
1프레임에 우클릭→place, 2프레임에 우클릭→Remove해서 아래
서부터 1,2,3,4,5,6,7,8에 놓고 auto선택 Script창에서
Add script→Events→Frame→onFrame(...)
프레임수=150 Add Script →Movie Control →Play() 크릭
Target의 _parent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려주고 +로 닫고
auto의 Script 소스는 아래와 같다
onFrame (150) {
_parent.play();
}
9.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btn불러오고 이름은
btn01, O=X,센타, X=120.6 Y=480, btn01열고 안의 HIT과
Text:83을 삭제한다. btn01열고 안의 +로된 turn라인의 효과를
삭제한다. btn01안의 Back을 img로 이름을 바꾼다. W=60 H=45,
O=X, 센타, 첫번째 Image 한다. Line=실선, 굵기=3, color=흰색,
turn선택 H를 45로 한다. O=X, 좌측위, X=-3, Y=-21.55, turn열
고 turn라인 2F에 stop() +로 닫고
10. Outline의 btn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7번), 이름은 아래서부터 btn01~btn08, Stage의 아래에
위치한다. wmr btn08만 선택 O=X 센타
X=578로, Window→Align→Align to=All Selected, Distribute의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하고 순서대로 Open Image한다
11. Outline의 btn01~08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btn, O=X, 센타, X=350 Y=480, Wimdow→ Filters
→록색버튼→Drop Shadow→Default 다하고 O=X 좌상, X=0 Y=0
12. Scene1에 Insert→Import!!! Sound, es, Outline의 es에 우클릭→
Grouping→group as Movie Clip, es라인 1F에 stop(), O=X, 센타
13. Scene1에 Insert→Import!!! Animation→로고→Import!!!!!, 로고에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ign: O=X,
센타, X=350 Y=440
14. Outline의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창의 글씨체=preciosa, 크기=36, 색=흰색, B, 마진해제,
Edit창에 Rotation 쓰고, O=X, 좌측 가운데 Outline의 T에 우클릭→
Copy Object해서 Scene1에 우클릭→Paste In Place(2번 총3개)
내용을 위에서부터, Edit창에 Rotation, 쓰고 Edit창에 Transform,쓰고
Edit창에 Gallery로 수정, (글씨체나 크기가 다르면 맞지 않음
change의 Script의 Title의 숫치를 고쳐주어야함)
15. Outline의 Text모두선택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Clip 이름을 위에서부터 ro, tf, ga,<좌측 가운데-확인>,
ro선택 X=50.45 Y=40, tf선택 X=238.25 Y=40, ga선택 X=480.15
Y=40, ro, tf, ga,선택 O=X 좌상에 놓고
16. Outline의 ro, tf, ga,를 모두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Clip, 이름을 title로, O=X, 센타, 앵커를 Stage의 원점으
로,[완성 후 o=x 좌상 x:0 Y;0] 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클릭.
17.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Alpha U/D,입력, O=X, 센타 T에 우클릭→Break→Break into
Letters 선택된 상태에 우클릭→Grouping→Ungroup
18. Outline의 D, U에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 Clip,
이름은 D, U
19. Outline의 D~A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alpha로, Window→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Transform에서 O=X. 센타, X=45 Y=469.9
20. Outline의 alpha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이름은 scale, 내용은 Scale U/D, S~e선택 Windoe→Align
→ Align to의 All Selected선택, Distribute의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클릭 Transform에서 O=X. 센타, X=655
Y=490.1
21.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클릭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Show,
O=X, 센타
22. Outline의 Text에 우클릭→Copy Object, Scene1에 Paste In
Place(내용: Hide)
23. Outline의 2개의 Text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h, O=X, 센타, X=655 Y=469.9, 열고 선택 후
Timeline에서 sh라인 1, 2F: stop(), 우측아래 계단형식 적용,
Filters: 록색버튼 - Drop Shadow - Default
24. Scene1선택 Tools의 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에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색=흰색, B, Edit창에 Change,
입력 O=X, 센타 Outline의 T에 우클릭→Grouping as Movie Clip
(Change), O=X, 센타, X=45 Y=490.1
25.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 Scene1: sign, alpha,
change, sh, scale, title, btn, img, es, bg
26.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
- img소스 }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
on (press) {
img.gotoAndStop(1 + random(8));
img.auto.gotoAndPlay(1);
}
- img - auto
onFrame (150) {
_parent.play();
}
- btn - btn01~btn08까지 붙여넣고 targetx = -229.55;
수치를 버튼이 있는 수치로 바꿔준다
btn01=120, btn02=185.7, btn03=251.4, btn04=317.15,
btn05=382.85, btn06=448.6, btn07=514.3. btn08=580.05,
onSelfEvent (load) {
targetx = 120;
speedx = 0.2;
targety = 48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넌다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의
빨강글씨의 숫자를 번튼 숫자로
onFrame (30)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1);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넣고 버튼 숫자 두곳 바꿔주고
_root.img.gotoAndStop(1);숫자바꿔준다 (1,2,3,4,5,6,7,8)로
on (rollOver)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
on (rollOut,releaseOutside) {
_root.btn.btn01.turn.gotoAndStop(2);
}
on (press) {
_root.img.gotoAndStop(1);
_root.img.auto.gotoAndPlay(1);
_root.es.gotoAndPlay(2);
}
- scale열고 D에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 && _root.img._yscale >= 1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 - 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 1;
}
}
- scale열고 U에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0 && _root.img._yscale <= 10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1;
}
}
- scale열고 D열고 D에 붙여넣고 U열고 U에 붙여넣고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h 소스 } 끝에 엔타치고
on (press) {
if(_root.btn._visible == 1){
_root.btn._visible = 0;
}else{
_root.btn.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title._visible == 1){
_root.title._visible = 0;
}else{
_root.title.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sh._currentFrame == 1){
_root.sh.gotoAndStop(2);
}else{
_root.sh.gotoAndStop(1);
}
}
on (press) {
if(_root.sign._y == 440){
_root.sign._y = 510;
}else{
_root.sign._y = 440;
}
}
- change
on (press) {
if(_root.btn.btn01.targety == 480 &&
_root.btn.btn02.targety == 480 &&
_root.btn.btn03.targety == 480 &&
_root.btn.btn04.targety == 480 &&
_root.btn.btn05.targety == 480 &&
_root.btn.btn06.targety == 480 &&
_root.btn.btn07.targety == 480 &&
_root.btn.btn08.targety == 480){
_root.btn.btn01.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6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6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6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6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6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6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650 &&
_root.btn.btn02.targetx == 650 &&
_root.btn.btn03.targetx == 650 &&
_root.btn.btn04.targetx == 650 &&
_root.btn.btn05.targetx == 650 &&
_root.btn.btn06.targetx == 650 &&
_root.btn.btn07.targetx == 650 &&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0;
} else if(_root.btn.btn01.targety == 40 &&
_root.btn.btn02.targety == 40 &&
_root.btn.btn03.targety == 40 &&
_root.btn.btn04.targety == 40 &&
_root.btn.btn05.targety == 40 &&
_root.btn.btn06.targety == 40 &&
_root.btn.btn07.targety == 40 &&
_root.btn.btn08.targety == 40){
_root.btn.btn01.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50 &&
_root.btn.btn02.targetx == 50 &&
_root.btn.btn03.targetx == 50 &&
_root.btn.btn04.targetx == 50 &&
_root.btn.btn05.targetx == 50 &&
_root.btn.btn06.targetx == 50 &&
_root.btn.btn07.targetx == 50 &&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8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8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8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8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8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8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8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80;
}
}
on (press) {
if(_root.title.ro.targety == 40 &&
_root.title.tf.targety == 40 &&
_root.title.ga.targety == 40){
_root.title.ro.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25;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25 &&
_root.title.tf.targetx == 25 &&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8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8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80;
} else if(_root.title.ro.targety == 480 &&
_root.title.tf.targety == 480 &&
_root.title.ga.targety == 480){
_root.title.ro.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540;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540 &&
_root.title.tf.targetx == 540 &&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0;
}
}
on (press) {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else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
- alpha -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 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 1;
}
}
- alpha -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10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1;
}
}
- alpha열고 D열고 D에와 U열고 U에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ign
onSelfEvent (load) {
targetx = 275;
speedx = 0.2;
targety = 455;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ro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480.1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tf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238.2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ga 에
onSelfEvent (load) {
targetx = 50.4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작품방 > ☞ SwISH Max 4 '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to play & Rendom janp in (0) | 2012.07.11 |
---|---|
Ring Gallery (0) | 2012.07.07 |
황토집속 고급 자동차 (0) | 2012.07.07 |
스승의 은혜 (0) | 2012.07.07 |
어버이날 (0) | 201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