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방/☞ SwISH Max 4

Rotation Transform Gallery

이연옥(지니) 2012. 7. 7. 22:49
 
 
 
 
 
 
 
 
 
 
 
 
 
 
 
 
 
 
 
 
 
 
 

2012612.swf [저작권위반의심, 본인만 확인가능]

 

 

Rotation Transform Gallery

 

1. Properties - Movie Properties를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

Background color=검정색, Width=700, Height=525, Frame

rate=30, SWF10, 창에맞추고 contentImage 8장 불러오고

 

2. OutlineScene1선택 바탕 이미지불러와 이름=bg, W=700

H=525 O=X, 센타, X=350 Y=262.5

 

3.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src, 이름을 img01,

O=X, 센타, X=350 Y=262.5, W=600 H=450, img01의 처음과 중

간의 빈 프레임을 삭제한다.

 

4. Outline img01열고 shape 위에서중간 5051 프레임의 place

shape까지 선택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51프레임의 place

150프레임으로 끓어다 놓고 그아래 모두선택 해서 8번째 이미

지로 바꿔주고 모두선택 Line =실선, 굵기=3, color=흰색 깨지지

않게 Fit to shape클릭

 

5. Outlineimg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In Place(7), 이름 아래서부터 img01~08,로 하고 img02

열고 위에서 중간의 50프레임에 placeshape까지는 2번째 이미

지로 그 아래는 모두 첫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이와같은 방법으로

img03~img08까지 바꿔준다

 

6. Scene1선택 Insert movie clip클릭 이름 auto, O=X, 센타 X=350

Y=262.5,

 

7. Oultineauto~img01 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 img, O=X, 센타, X=350 Y=262.5, Window

Filters: 록색버튼클릭 Drop ShadowDefault

 

8. Outlineimg열고 선택 img라인 1~8F: stop(), 안의 1~8선택

1프레임에 우클릭place, 2프레임에 우클릭Remove해서 아래

서부터 1,2,3,4,5,6,7,8에 놓고 auto선택 Script창에서

Add scriptEventsFrameonFrame(...)

프레임수=150 Add Script Movie Control Play() 크릭

Target_parent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려주고 +로 닫고

autoScript 소스는 아래와 같다

 

onFrame (150) {

_parent.play();

}

 

9.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btn불러오고 이름은

btn01, O=X,센타, X=120.6 Y=480, btn01열고 안의 HIT

Text:83을 삭제한다. btn01열고 안의 +로된 turn라인의 효과를

삭제한다. btn01안의 Backimg로 이름을 바꾼다. W=60 H=45,

O=X, 센타, 첫번째 Image 한다. Line=실선, 굵기=3, color=흰색,

turn선택 H45로 한다. O=X, 좌측위, X=-3, Y=-21.55, turn

turn라인 2Fstop() +로 닫고

 

10. Outlinebtn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7), 이름은 아래서부터 btn01~btn08, Stage의 아래에

위치한다. wmr btn08만 선택 O=X 센타

X=578, WindowAlignAlign to=All Selected, Distribute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하고 순서대로 Open Image한다

 

11. Outlinebtn01~08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btn, O=X, 센타, X=350 Y=480, WimdowFilters

록색버튼Drop ShadowDefault 다하고 O=X 좌상, X=0 Y=0

 

12. Scene1InsertImport!!! Sound, es, Outlinees에 우클릭

Groupinggroup as Movie Clip, es라인 1Fstop(), O=X, 센타

 

13. Scene1InsertImport!!! Animation로고Import!!!!!, 로고에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ign: O=X,

센타, X=350 Y=440

 

14. Outline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창의 글씨체=preciosa, 크기=36, =흰색, B, 마진해제,

Edit창에 Rotation 쓰고, O=X, 좌측 가운데 OutlineT에 우클릭

Copy Object해서 Scene1에 우클릭Paste In Place(2번 총3)

내용을 위에서부터, Edit창에 Rotation, 쓰고 Edit창에 Transform,쓰고

Edit창에 Gallery로 수정, (글씨체나 크기가 다르면 맞지 않음

changeScriptTitle의 숫치를 고쳐주어야함)

 

15. OutlineText모두선택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Clip 이름을 위에서부터 ro, tf, ga,<좌측 가운데-확인>,

ro선택 X=50.45 Y=40, tf선택 X=238.25 Y=40, ga선택 X=480.15

Y=40, ro, tf, ga,선택 O=X 좌상에 놓고

 

16. Outlinero, tf, ga,를 모두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Clip, 이름을 title, O=X, 센타, 앵커를 Stage의 원점으

,[완성 후 o=x 좌상 x:0 Y;0] 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클릭.

 

17. 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Alpha U/D,입력, O=X, 센타 T에 우클릭BreakBreak into

Letters 선택된 상태에 우클릭GroupingUngroup

 

18. OutlineD, U에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 Clip,

이름은 D, U

 

19. OutlineD~A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alpha, Window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Transform에서 O=X. 센타, X=45 Y=469.9

 

20. Outlinealpha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이름은 scale, 내용은 Scale U/D, S~e선택 WindoeAlign

Align toAll Selected선택, DistributeDistribute

Horizontal Center클릭 Transform에서 O=X. 센타, X=655

Y=490.1

 

21. Scene1선택 ToolsText Tool클릭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Show,

O=X, 센타

 

22. OutlineText에 우클릭Copy Object, Scene1Paste In

Place(내용: Hide)

 

23. Outline2개의 Text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h, O=X, 센타, X=655 Y=469.9, 열고 선택 후

Timeline에서 sh라인 1, 2F: stop(), 우측아래 계단형식 적용,

Filters: 록색버튼 - Drop Shadow - Default

 

24. 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Change,

입력 O=X, 센타 OutlineT에 우클릭Grouping as Movie Clip

(Change), O=X, 센타, X=45 Y=490.1

 

25.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 Scene1: sign, alpha,

change, sh, scale, title, btn, img, es, bg

 

26.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

 

- img소스 }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

 

on (press) {

img.gotoAndStop(1 + random(8));

img.auto.gotoAndPlay(1);

}

 

- img - auto

 

onFrame (150) {

_parent.play();

}

 

- btn - btn01~btn08까지 붙여넣고 targetx = -229.55;

수치를 버튼이 있는 수치로 바꿔준다

 

 

btn01=120, btn02=185.7, btn03=251.4, btn04=317.15,

btn05=382.85, btn06=448.6, btn07=514.3. btn08=580.05,

 

 

onSelfEvent (load) {

targetx = 120;

speedx = 0.2;

targety = 48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넌다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빨강글씨의 숫자를 번튼 숫자로

 

onFrame (30)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1);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넣고 버튼 숫자 두곳 바꿔주고

_root.img.gotoAndStop(1);숫자바꿔준다 (1,2,3,4,5,6,7,8)

 

 

on (rollOver)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

on (rollOut,releaseOutside) {

_root.btn.btn01.turn.gotoAndStop(2);

}

on (press) {

_root.img.gotoAndStop(1);

_root.img.auto.gotoAndPlay(1);

_root.es.gotoAndPlay(2);

}

 

- scale열고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 && _root.img._yscale >= 1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 - 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 1;

}

}

 

- scale열고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0 && _root.img._yscale <= 10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1;

}

}

 

- scale열고 D열고 D에 붙여넣고 U열고 U에 붙여넣고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h 소스 } 끝에 엔타치고

 

on (press) {

if(_root.btn._visible == 1){

_root.btn._visible = 0;

}else{

_root.btn.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title._visible == 1){

_root.title._visible = 0;

}else{

_root.title.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sh._currentFrame == 1){

_root.sh.gotoAndStop(2);

}else{

_root.sh.gotoAndStop(1);

}

}

on (press) {

if(_root.sign._y == 440){

_root.sign._y = 510;

}else{

_root.sign._y = 440;

}

}

 

- change

 

on (press) {

if(_root.btn.btn01.targety == 480 &&

_root.btn.btn02.targety == 480 &&

_root.btn.btn03.targety == 480 &&

_root.btn.btn04.targety == 480 &&

_root.btn.btn05.targety == 480 &&

_root.btn.btn06.targety == 480 &&

_root.btn.btn07.targety == 480 &&

_root.btn.btn08.targety == 480){

_root.btn.btn01.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6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6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6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6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6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6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650 &&

_root.btn.btn02.targetx == 650 &&

_root.btn.btn03.targetx == 650 &&

_root.btn.btn04.targetx == 650 &&

_root.btn.btn05.targetx == 650 &&

_root.btn.btn06.targetx == 650 &&

_root.btn.btn07.targetx == 650 &&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0;

} else if(_root.btn.btn01.targety == 40 &&

_root.btn.btn02.targety == 40 &&

_root.btn.btn03.targety == 40 &&

_root.btn.btn04.targety == 40 &&

_root.btn.btn05.targety == 40 &&

_root.btn.btn06.targety == 40 &&

_root.btn.btn07.targety == 40 &&

_root.btn.btn08.targety == 40){

_root.btn.btn01.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50 &&

_root.btn.btn02.targetx == 50 &&

_root.btn.btn03.targetx == 50 &&

_root.btn.btn04.targetx == 50 &&

_root.btn.btn05.targetx == 50 &&

_root.btn.btn06.targetx == 50 &&

_root.btn.btn07.targetx == 50 &&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8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8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8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8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8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8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8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80;

}

}

on (press) {

if(_root.title.ro.targety == 40 &&

_root.title.tf.targety == 40 &&

_root.title.ga.targety == 40){

_root.title.ro.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25;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25 &&

_root.title.tf.targetx == 25 &&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8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8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80;

} else if(_root.title.ro.targety == 480 &&

_root.title.tf.targety == 480 &&

_root.title.ga.targety == 480){

_root.title.ro.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540;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540 &&

_root.title.tf.targetx == 540 &&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0;

}

}

on (press) {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else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

 

- alpha -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 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 1;

}

}

 

- alpha -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10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1;

}

}

 

- alpha열고 D열고 D에와 U열고 U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ign

 

onSelfEvent (load) {

targetx = 275;

speedx = 0.2;

targety = 455;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ro

 

onSelfEvent (load) {

targetx = 480.1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tf

 

onSelfEvent (load) {

targetx = 238.2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ga

 

onSelfEvent (load) {

targetx = 50.4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1. Properties - Movie Properties를 클릭 후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

Background color=검정색, Width=700, Height=525, Frame

rate=30, SWF10, 창에맞추고 contentImage 8장 불러오고

2. OutlineScene1선택 바탕 이미지불러와 이름=bg, W=700

H=525 O=X, 센타, X=350 Y=262.5

3.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src, 이름을 img01,

O=X, 센타, X=350 Y=262.5, W=600 H=450, img01의 처음과 중

간의 빈 프레임을 삭제한다.

4. Outline img01열고 shape 위에서중간 5051 프레임의 place

shape까지 선택 첫 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51프레임의 place

150프레임으로 끓어다 놓고 그아래 모두선택 해서 8번째 이미

지로 바꿔주고 모두선택 Line =실선, 굵기=3, color=흰색 깨지지

않게 Fit to shape클릭

5. Outlineimg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In Place(7), 이름 아래서부터 img01~08,로 하고 img02

열고 위에서 중간의 50프레임에 placeshape까지는 2번째 이미

지로 그 아래는 모두 첫번째 이미지로 바꿔주고 이와같은 방법으로

img03~img08까지 바꿔준다

6. Scene1선택 Insert movie clip클릭 이름 auto, O=X, 센타 X=350

Y=262.5,

7. Oultineauto~img01 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 img, O=X, 센타, X=350 Y=262.5, Window

Filters: 록색버튼클릭 Drop ShadowDefault

8. Outlineimg열고 선택 img라인 1~8F: stop(), 안의 1~8선택

1프레임에 우클릭place, 2프레임에 우클릭Remove해서 아래

서부터 1,2,3,4,5,6,7,8에 놓고 auto선택 Script창에서

Add scriptEventsFrameonFrame(...)

프레임수=150 Add Script Movie Control Play() 크릭

Target_parent선택하고 맨 아래로 내려주고 +로 닫고

autoScript 소스는 아래와 같다

onFrame (150) {

_parent.play();

}

9. Scene1선택 InsertImport!!! Animationbtn불러오고 이름은

btn01, O=X,센타, X=120.6 Y=480, btn01열고 안의 HIT

Text:83을 삭제한다. btn01열고 안의 +로된 turn라인의 효과를

삭제한다. btn01안의 Backimg로 이름을 바꾼다. W=60 H=45,

O=X, 센타, 첫번째 Image 한다. Line=실선, 굵기=3, color=흰색,

turn선택 H45로 한다. O=X, 좌측위, X=-3, Y=-21.55, turn

turn라인 2Fstop() +로 닫고

10. Outlinebtn01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7), 이름은 아래서부터 btn01~btn08, Stage의 아래에

위치한다. wmr btn08만 선택 O=X 센타

X=578, WindowAlignAlign to=All Selected, Distribute

Distribute Horizontal Center,하고 순서대로 Open Image한다

11. Outlinebtn01~08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btn, O=X, 센타, X=350 Y=480, WimdowFilters

록색버튼Drop ShadowDefault 다하고 O=X 좌상, X=0 Y=0

12. Scene1InsertImport!!! Sound, es, Outlinees에 우클릭

Groupinggroup as Movie Clip, es라인 1Fstop(), O=X, 센타

13. Scene1InsertImport!!! Animation로고Import!!!!!, 로고에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ign: O=X,

센타, X=350 Y=440

14. Outline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창의 글씨체=preciosa, 크기=36, =흰색, B, 마진해제,

Edit창에 Rotation 쓰고, O=X, 좌측 가운데 OutlineT에 우클릭

Copy Object해서 Scene1에 우클릭Paste In Place(2번 총3)

내용을 위에서부터, Edit창에 Rotation, 쓰고 Edit창에 Transform,쓰고

Edit창에 Gallery로 수정, (글씨체나 크기가 다르면 맞지 않음

changeScriptTitle의 숫치를 고쳐주어야함)

15. OutlineText모두선택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Clip 이름을 위에서부터 ro, tf, ga,<좌측 가운데-확인>,

ro선택 X=50.45 Y=40, tf선택 X=238.25 Y=40, ga선택 X=480.15

Y=40, ro, tf, ga,선택 O=X 좌상에 놓고

16. Outlinero, tf, ga,를 모두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Clip, 이름을 title, O=X, 센타, 앵커를 Stage의 원점으

,[완성 후 o=x 좌상 x:0 Y;0] 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클릭.

17. 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Alpha U/D,입력, O=X, 센타 T에 우클릭BreakBreak into

Letters 선택된 상태에 우클릭GroupingUngroup

18. OutlineD, U에 우클릭ConvertConvert to Movie Clip,

이름은 D, U

19. OutlineD~A까지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alpha, WindowFilters록색버튼Drop

Shadow Default, Transform에서 O=X. 센타, X=45 Y=469.9

20. Outlinealpha에 우클릭Copy Objcet, Scene1에 우클릭

Paste, 이름은 scale, 내용은 Scale U/D, S~e선택 WindoeAlign

Align toAll Selected선택, DistributeDistribute

Horizontal Center클릭 Transform에서 O=X. 센타, X=655

Y=490.1

21. Scene1선택 ToolsText Tool클릭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Show,

O=X, 센타

22. OutlineText에 우클릭Copy Object, Scene1Paste In

Place(내용: Hide)

23. Outline2개의 Text선택 우클릭GroupingGroup as

Movie Clip, 이름은 sh, O=X, 센타, X=655 Y=469.9, 열고 선택 후

Timeline에서 sh라인 1, 2F: stop(), 우측아래 계단형식 적용,

Filters: 록색버튼 - Drop Shadow - Default

24. Scene1선택 ToolsText Tool선택 Stage클릭 Properties

서 글씨체=Arial Bleck, 크기=16, =흰색, B, Edit창에 Change,

입력 O=X, 센타 OutlineT에 우클릭Grouping as Movie Clip

(Change), O=X, 센타, X=45 Y=490.1

25. Outline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위치한다. Scene1: sign, alpha,

change, sh, scale, title, btn, img, es, bg

26. Outline의 각각의 개체에 Script를 적용한다.

- img소스 }끝에 커서놓고 엔타치고

on (press) {

img.gotoAndStop(1 + random(8));

img.auto.gotoAndPlay(1);

}

- img - auto

onFrame (150) {

_parent.play();

}

- btn - btn01~btn08까지 붙여넣고 targetx = -229.55;

수치를 버튼이 있는 수치로 바꿔준다

btn01=120, btn02=185.7, btn03=251.4, btn04=317.15,

btn05=382.85, btn06=448.6, btn07=514.3. btn08=580.05,

onSelfEvent (load) {

targetx = 120;

speedx = 0.2;

targety = 48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넌다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빨강글씨의 숫자를 번튼 숫자로

onFrame (30)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1);

}

- btn열고 btn01에 이어서 붙여넣고 버튼 숫자 두곳 바꿔주고

_root.img.gotoAndStop(1);숫자바꿔준다 (1,2,3,4,5,6,7,8)

on (rollOver) {

_root.btn.btn01.turn.gotoAndPlay(3);

}

on (rollOut,releaseOutside) {

_root.btn.btn01.turn.gotoAndStop(2);

}

on (press) {

_root.img.gotoAndStop(1);

_root.img.auto.gotoAndPlay(1);

_root.es.gotoAndPlay(2);

}

- scale열고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 && _root.img._yscale >= 1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 - 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 1;

}

}

- scale열고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xscale <= 100 && _root.img._yscale <= 100){

_root.img._xscale = _root.img._xscale+1;

_root.img._yscale = _root.img._yscale +1;

}

}

- scale열고 D열고 D에 붙여넣고 U열고 U에 붙여넣고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h 소스 } 끝에 엔타치고

on (press) {

if(_root.btn._visible == 1){

_root.btn._visible = 0;

}else{

_root.btn.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title._visible == 1){

_root.title._visible = 0;

}else{

_root.title._visible = 1;

}

}

on (press) {

if(_root.sh._currentFrame == 1){

_root.sh.gotoAndStop(2);

}else{

_root.sh.gotoAndStop(1);

}

}

on (press) {

if(_root.sign._y == 440){

_root.sign._y = 510;

}else{

_root.sign._y = 440;

}

}

- change

on (press) {

if(_root.btn.btn01.targety == 480 &&

_root.btn.btn02.targety == 480 &&

_root.btn.btn03.targety == 480 &&

_root.btn.btn04.targety == 480 &&

_root.btn.btn05.targety == 480 &&

_root.btn.btn06.targety == 480 &&

_root.btn.btn07.targety == 480 &&

_root.btn.btn08.targety == 480){

_root.btn.btn01.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6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6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6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6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6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6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650 &&

_root.btn.btn02.targetx == 650 &&

_root.btn.btn03.targetx == 650 &&

_root.btn.btn04.targetx == 650 &&

_root.btn.btn05.targetx == 650 &&

_root.btn.btn06.targetx == 650 &&

_root.btn.btn07.targetx == 650 &&

_root.btn.btn08.targetx == 6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0;

} else if(_root.btn.btn01.targety == 40 &&

_root.btn.btn02.targety == 40 &&

_root.btn.btn03.targety == 40 &&

_root.btn.btn04.targety == 40 &&

_root.btn.btn05.targety == 40 &&

_root.btn.btn06.targety == 40 &&

_root.btn.btn07.targety == 40 &&

_root.btn.btn08.targety == 40){

_root.btn.btn01.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y = 64;

_root.btn.btn02.targetx = 50;

_root.btn.btn02.targety = 120;

_root.btn.btn03.targetx = 50;

_root.btn.btn03.targety = 176;

_root.btn.btn04.targetx = 50;

_root.btn.btn04.targety = 232;

_root.btn.btn05.targetx = 50;

_root.btn.btn05.targety = 288;

_root.btn.btn06.targetx = 50;

_root.btn.btn06.targety = 344;

_root.btn.btn07.targetx = 50;

_root.btn.btn07.targety = 400;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8.targety = 456;

} else if(_root.btn.btn01.targetx == 50 &&

_root.btn.btn02.targetx == 50 &&

_root.btn.btn03.targetx == 50 &&

_root.btn.btn04.targetx == 50 &&

_root.btn.btn05.targetx == 50 &&

_root.btn.btn06.targetx == 50 &&

_root.btn.btn07.targetx == 50 &&

_root.btn.btn08.targetx == 50){

_root.btn.btn01.targetx = 122;

_root.btn.btn01.targety = 480;

_root.btn.btn02.targetx = 187.15;

_root.btn.btn02.targety = 480;

_root.btn.btn03.targetx = 252.3;

_root.btn.btn03.targety = 480;

_root.btn.btn04.targetx = 317.45;

_root.btn.btn04.targety = 480;

_root.btn.btn05.targetx = 382.55;

_root.btn.btn05.targety = 480;

_root.btn.btn06.targetx = 447.7;

_root.btn.btn06.targety = 480;

_root.btn.btn07.targetx = 512.85;

_root.btn.btn07.targety = 480;

_root.btn.btn08.targetx = 578;

_root.btn.btn08.targety = 480;

}

}

on (press) {

if(_root.title.ro.targety == 40 &&

_root.title.tf.targety == 40 &&

_root.title.ga.targety == 40){

_root.title.ro.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25;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25 &&

_root.title.tf.targetx == 25 &&

_root.title.ga.targetx == 25){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8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8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80;

} else if(_root.title.ro.targety == 480 &&

_root.title.tf.targety == 480 &&

_root.title.ga.targety == 480){

_root.title.ro.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y = 220;

_root.title.tf.targetx = 540;

_root.title.tf.targety = 262.5;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ga.targety = 315;

} else if(_root.title.ro.targetx == 540 &&

_root.title.tf.targetx == 540 &&

_root.title.ga.targetx == 540){

_root.title.ro.targetx = 480.15;

_root.title.ro.targety = 40;

_root.title.tf.targetx = 238.25;

_root.title.tf.targety = 40;

_root.title.ga.targetx = 50.45;

_root.title.ga.targety = 40;

}

}

on (press) {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else if(_root.sign.targety == 455){

_root.sign.targety = 490;

} else if(_root.sign.targety == 490){

_root.sign.targety = 455;

}

}

- alpha - D

onSelfEvent(enterFrame){

if(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 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 1;

}

}

- alpha - U

onSelfEvent(enterFrame){

if (isrollover == true && _root.img._alpha <=100){

_root.img._alpha = _root.img._alpha+ 1;

}

}

- alpha열고 D열고 D에와 U열고 U

on (rollOver){

isrollover = true;

}

on (rollOut,releaseOutside){

isrollover = false;

}

- sign

onSelfEvent (load) {

targetx = 275;

speedx = 0.2;

targety = 455;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ro

onSelfEvent (load) {

targetx = 480.1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tf

onSelfEvent (load) {

targetx = 238.2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title열고 ga

onSelfEvent (load) {

targetx = 50.45;

speedx = 0.2;

targety = 40;

speedy = 0.2;

}

onSelfEvent (enterFrame) {

this._x = this._x + speedx * (targetx - this._x);

this._y = this._y + speedy * (targety - this._y);

}

 
 
2012612.swf
0.91MB

'작품방 > ☞ SwISH Max 4 '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to play & Rendom janp in  (0) 2012.07.11
Ring Gallery  (0) 2012.07.07
황토집속 고급 자동차  (0) 2012.07.07
스승의 은혜  (0) 2012.07.07
어버이날  (0) 2012.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