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방/☞ SwISH Max 4

4면체 스크립트수평회전

이연옥(지니) 2012. 7. 7. 21:07
 
 
 
 
 
 

2011710스크립트 4면체 수평회전.swf

 

2011710스크립트 4면체 수평회전.swi

 

 

 

 

 

 

 

 

 

 // 4면체 움직임 만들기(Flat_turn)
//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면 방향이 달라지고 속도도 달라집니다
// 중심에서 멀어지면 고속..좌측=좌회전...우측=우회전....조정됩니다
//=========** aa에 적용될 스크립트입니다(하부엔 a1~a4..4개있슴) **=======

onFrame (1) {
    aa = new Array();
variable("aa")[1] = variable("a1");
variable("aa")[2] = variable("a2");
variable("aa")[3] = variable("a3");
variable("aa")[4] = variable("a4");
aa = [0, variable("a1"), variable("a2"), variable("a3"), variable("a4")];
t = 5.000000E-001;
variable("aa")[1]._xscale = 0;
variable("aa")[2]._xscale = 0;
variable("aa")[3]._xscale = 0;
variable("aa")[4]._xscale = 100;
variable("aa")[1]._visible = false;
variable("aa")[2]._visible = false;

}
onFrame (2) {
   t = _xmouse / 250; // 회전방향 제어를 마우스의 x축(좌우)으로 합니다
// 만약 y축(상하)으로 하고싶으면 _xmouse를 _ymouse로 x / y 만 바꿔주시면됩니다
variable("a3")._xscale = variable("a3")._xscale + variable("t") * (variable("a4")._xscale / 7);
variable("a4")._xscale = variable("a4")._xscale - variable("t") * (variable("a3")._xscale / 7);
if (variable("a4")._xscale <= 0 || variable("a3")._xscale > 100)
{
    Va = new Array();
    Va = [0, variable("a1"), variable("a2"), variable("a3"), variable("a4")];
    a2 = variable("Va")[1];
    a3 = variable("Va")[2];
    a4 = variable("Va")[3];
    a1 = variable("Va")[4];
    variable("a1")._xscale = 0;
    variable("a2")._xscale = 0;
    variable("a3")._xscale = 0;
    variable("a4")._xscale = 100;
}
else if (variable("a3")._xscale <= 0 || variable("a4")._xscale > 100)
{
    Va = [0, variable("a1"), variable("a2"), variable("a3"), variable("a4")];
    a4 = variable("Va")[1];
    a1 = variable("Va")[2];
    a2 = variable("Va")[3];
    a3 = variable("Va")[4];
    variable("a1")._xscale = 0;
    variable("a2")._xscale = 0;
    variable("a3")._xscale = 100;
    variable("a4")._xscale = 0;
}

variable("a1")._visible = 0;
variable("a2")._visible = 0;
variable("a3")._visible = 1;
variable("a4")._visible = 1;

L = variable("a3")._width + variable("a4")._width;
ap = variable("L") / 2;
ap = variable("ap") - variable("L");
variable("a3")._x = variable("ap") + variable("a3")._width / 2;
variable("a4")._x = variable("a3")._x + variable("a3")._width / 2 + variable("a4")._width / 2;

}
onFrame (3) {
  gotoAndPlay(2);
}

2011710스크립트 4면체 수평회전.swf
0.61MB
2011710스크립트 4면체 수평회전.swi
3.89MB

'작품방 > ☞ SwISH Max 4 ' 카테고리의 다른 글

4개의 이펙트 버튼 제어하기  (0) 2012.07.07
혼합마스크  (0) 2012.07.07
이미지 합성  (0) 2012.07.07
연사물결과 이미지 합성  (0) 2012.07.07
한국의 명시  (0) 2012.07.07